로딩중...
결과와 후기 2017-12-25T17:58:43+00:00

100일 다이어트 챌린지

“위대태껸연구센터에서 인왕체육관의 확장이전 후 시행하는 프로모션!!”

무도 또는 무도스포츠라는 분야를 전공하면서 고민이 하나 있다면, 현대 사회에서 스포츠 경기로 제도화된 종목이 아닌 경우에 주로 호신술이나 단순히 무술만을 습득하고 싶어하는 마니아 계층만이 주를 이루어 왔습니다. 과거 태껸은 서촌일대의 문화였고 운동이었습니다. 이전 위대태껸연구센터에서 위대태껸을 연구를 위한 교육과 시범을 준비하였다면, 확장 이전을 한 인왕체육관에서는 운동이라는 특성상 운동의 가치가 확실히 나는 프로그램으로 변경하였습니다. 운동을 위한 체력운동 교육과 태껸 교육에 촛점을 두어 운동으로 가치를 나타낼 수 있는 100일 다이어트 챌린지를 진행합니다.

1등: 100만원
2등: 60만원
3등: 40만원

참가대상: 인왕체육관 멤버십 등록자

지금 등록하세요!

호신술 · 위대태껸 교육 후기

” 5월달에 있었던 한 우연한 만남 이후, 지금에 들어서 나는 상당히 바뀌었다. 청개구리같은 마인드야 그때나 지금이나 크게 변함이 없는 것 같지만 적어도 운동에 대한 즐거움만큼은 확실하게 깨우쳤으며, 꾸준함이란 없던 내 삶에 있어 처음으로 그런 마음을 가지게 만든 대상이 생겨나게 되는 대사건이 벌어졌다. 아마 앞으로의 내 삶에 있어 이런 일이 얼마나 있을까도 싶은데, 이 자리를 빌려 평생을 함께하고픈 것을 접할 기회를 준 공현욱 사범님과 김종원 사범님 두 분께 크나큰 감사를 표한다.” – 대학생 회원 김동현

“도올 김용옥은 노자를 즐겨 인용하면서 “인간이 근심을 갖는 것은 몸을 갖기 때문”이라고 하면서 공부하는 사람도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꾸준히 운동할 것을 강조한다. 그런 면에서 태껸은 공부하는 사람이 취약한 몸의 균형을 유지하기에도 좋고, 무리함이 없이 힘을 내는 방법을 배움으로써 건강에도 큰 도움이 된다. ”
– 고려대학교 대학원 석사과정 강태경

“등록한 이후, 지금까지 10kg 넘게 식단조절없이 감량하고 있다. 앞으로 좀 더 큰 목표로 감량을 해야하는 입장이지만, 체육관 분위기가 편안하고 가족적이어서 편하게 와서 운동하고 새로운 것들을 배우고 하다보니 지금과 같은 결과가 나타났다. ” – 아침반 여성 회원

“배우는 내용과 별개로도 인왕체육관(과거 위대태껸연구센터)는 운동하기 정말 좋은 공간이다. 지도자분들부터 수련생까지 단합도 잘되고 왠지 마음 편해지는 분위기 덕에 시간 가는 줄도 모르고 1년 동안 다닐 수 있었던 것 같다. 부족한 부분이 너무 많지만 이왕 시작한 거 적당히 할 수 없으니 앞으로도 열심히 하지 싶다.”
– ID: 형섭이

당신의 목표를 설정하세요.

다양한 회원등록 패키지를 확인하고 당신의 목표를 설정해보세요.

멤버십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