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ML5 공부

소마한량패의 경기가 문화포털에 실렸습니다.
2013년 7월 31일
8월 3일 몇 안되는 운동
2013년 8월 3일
Show all

현재 소마한량패의 웹사이트는 XE로 만들어져 있다. 그리고 얼마전 블로그 이름을 바꾼 지금 이 개인 블로그는 WordPress로 만들어져 있다.1 이것들은 각자 SNS2와 연결이 되어 유기적으로 작업을 고려하고 있다. 이런 것들에 대해 내 자신이 조금 더 알아야겠다는 생각에 웹사이트 제작까지는 아니더라도 수정과 보완 정도를 위한 책을 구입하고 이제야 펼쳐들기 시작했다. HTML은 98년 주말마다 목욕탕 다녀오는 날에 틈틈히 공부해서 당시 연수고 격투부 사이트를 제작했었던 것이 지금까지 왔던 것 같다.

HTML5_logo_and_wordmark.svg_1.png
멋진 마크의 HTML5 로고

지금 간단하게 HTML5와 CSS3를 조금 익히면 생각하는 것이 ‘북새통3‘ 페이지를 만들까 생각 중이다. 학부 생활을 하던 때에 여러가지 방식으로 시도를 하였으나 관리를 하려면 관련 지식이 좀 있어야 하는 문제가 있기 때문에 단순한 홍보 및 알림 이벤트 페이지를 만들고 나머지 토론이나 댓글같은 것은 SNS로 넘기는 방향으로 생각하고 있다. 경험으로 봤을 땐, 이것이 가장 효율적이고 대대로 후배들끼리 관리하기도 쉬워지는 방향일 것이라 생각을 하고 있다. 이와 관련된 것은 조만간 재학생 후배들을 만나서 설명을 하고 진행을 시켜 볼 생각이다.


  1. 예전 날파름을 쓰던 시기에 날파름^^이란 아이디의 등장으로 당황스러웠는데, 요근래 택견배틀 사이트까지 나타나서 구큰타로 이제 밀고나가고 날파름은 버리기로 했다.

  2. twitter, facebook

  3. 94년 용인대학교에 상혁형님이 만든 택견동아리

구큰타
구큰타
옛 웃대에 거주하면서 태껸 연구랑 위대태껸연구센터 운영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